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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단계에서 sampler, blend 옵션 사용 해서 이미지 처리 방식 활용
Sampler State : Mipmap 처리 할 때 (확대, 축소) 픽셀 처리 방법 정의
Blend State : Alpha(투명도) 처리 방법 정의
1. InitScene() -> Texture용 Resource 만들기
2. Render() -> Texture 이미지값 넘기는 코드 작성
3. 03_Texture.fx
1. 이미지를 받을수 있는 Texture2D 변수 생성
2. sampler state 기본값을 사용 해서 Uv 위치에 이미지 셋팅
3. 실행 화면
4. Blend state, Sampler State 활용
1. Render() -> pass, select UINT 만들어서 PASS 선택 및 sampler 선택 할 수 있도록 ImGui 작성
2. 03_Texture.fx -> Blend State 옵션 두개 (알파값만 처리, 이미지 그리고 알파값 처리 방식)
3. 03_Texture.fx -> Sampler State 옵션 두개 (픽셀을 선 처리, 픽셀을 포인터 찍어서 처리)
※ Sampler State 옵션 확인용 PS 1개 추가 생성
4. 03_Texture.fx -> 이미지 처럼 생성
5. 실행
기본값 -> 알파값만 처리 -> AlphaToCoverageEnable 옵션 사용 (좀더 부드럽게 알파값 처리) -> Sampler State 사용
Linear 사용시 흐릿 하지만 부드럽게 처리 Point 방식 사용시 선명하지만 픽셀이 조금씩 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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