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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edom : 자유 롭게 움직이면서 출력하는 용도
Following : 오브젝트에 상속해서 사용을 하면 해당 오브젝트를 따라 움직임
IFollowing.h : Following 통해서 상속받은 객체는 Focus()함수를 통해서 시야값을 넣어줘야함
Camera class : Freedom , Following class 의 카메라의 View 와 위치를 생성 하는 클래스
변경 사항 Device.cpp , h 파일은 이제 더이상 건들지 않기 때문에 System 폴더 및 필터로 변경
추가 사항 Viewer 새필터, 폴더 생성후 오로지 카메라 관련된 내용
1. Camera.cpp , h 파일 Following, Freedom의 부모 클래스 및 View 관련 내용 선언 사용
주요 목적 : 자유 카메라 였다가 고정 카메라 변경등을 하게 만들려면 같은 부모 클래스에 있어야함
공통 사항 : View는 이미 지정 했기 때문에 상속 받는 자식들은 위치에 대한 값만 조정
2. Freedom.cpp, h 파일 키보드 입력에 따른 자유로운 카메라 시점
3. IFollowing.h 목적 : Following에 사용될 목적인 추상 클래스
4. Following.cpp, h 이 클래스로 상속된 오브젝트는 IFollowing.h에 있는 Focus와
Following.cpp, Update에 있는 함수를 통해서 실시간 오브젝트 위치를 넘겨서 카메라에 넘김
5. Following 적용한 오브젝트 클래스
6. 실행
요약및 추가
5 그림 밑에 focusoffset Vector2가 있는데 이걸로 카메라의 위치값을 오브젝트 내에서 수정이 가능함
-> 고정 카메라 시점은 플레이 기준에서 위치(0, 0)잡고선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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