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DirectX 3D_(구)

29_RenderShader

컴맹학자 2021. 8. 4. 20:47
728x90

00_Global.fx (추가), 00_Render.fx(통합 렌더링), 29_Render

더보기

Model, Mesh, Animation등 통합적으로 사용할 구조체

 

 

00_Render.fx
0.01MB
29_Render.fx
0.00MB

실행


 

모든 Demo의 Shader를 29번으로 변경후 재대로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

앞으로 모든 Shader들은 29번을 사용해서 pass 설정해서 mesh, model, animation 설정해서 사용

'DirectX > DirectX 3D_(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31_MeshInstancing  (0) 2021.08.09
30_Instance  (0) 2021.08.08
28_Raycasting(AABB 충돌)  (0) 2021.08.04
27_Raycast  (0) 2021.08.03
26_Projection  (0) 2021.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