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DirectX 3D_(구)

31_MeshInstancing

컴맹학자 2021. 8. 9. 19:36
728x90

Meshs(폴더), MeshDemo


보충 

더보기

Shader Draw call 방식 -> 인스턴싱 call 방식으로 변경 사용


모든 Mesh(물체)들은 해당 MeshRender class를 통해서 사용함


MeshRender 내부에 mesh를 생성 하고 고쳐쓰고 새로 갱신 할 수 가 있음

 

기존에 있는 프레임 워크 Mesh 관련 내용을 인스턴싱 방식으로 변경

 

'DirectX > DirectX 3D_(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33_AnimationInstancing  (0) 2021.08.13
32_ModelInstancing  (0) 2021.08.10
30_Instance  (0) 2021.08.08
29_RenderShader  (0) 2021.08.04
28_Raycasting(AABB 충돌)  (0) 2021.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