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DirectX 3D_(구)

34_Framework

컴맹학자 2021. 8. 13. 17:47
728x90

Framework(솔루션)->Renders(폴더)


Shader파일


UnitTest(솔루션)->Demo(폴더)


실행


보충

더보기

여태까지 애니메이션 모델 관련은 ModelEditor(솔루션)에서 별도로 실행을 해왔지만 이제부터 34번까지 배운 모든 내용들을 하나로 통합해서 기존에 UnitTest(솔루션)으로 옮겨서 실행 하고 ModelEditor는 추출 할 경우만 사용

 

FrameworkDemo에서 이제 앞으로 작업할 예정

 

'DirectX > DirectX 3D_(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36_Material  (0) 2021.08.20
35_ObbCollision  (0) 2021.08.17
33_AnimationInstancing  (0) 2021.08.13
32_ModelInstancing  (0) 2021.08.10
31_MeshInstancing  (0) 2021.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