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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mework ->DepthStencil.cpp, h (DSV 관련), RenderTarget.cpp, h (RTV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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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RenderTarget(RTV)관련 출력 기법은 OM관련 해서 다루는 기술이다
2. Render 영역에 총 3가지 있는데 이중 2가지는
PreRender : Render 출력 하기 전에 전 출력하는 정보를 저장 하는 공간
Render : PreRender의 정보나 화면에 실제로 출력 하는 영역
좀더 쉽게 예를 들면 PreRender에서 처리된 이미지의 정보를 RenderTarget에 담아서 동영상에 있는 Cube에 해당 이미지의 정보를 넘겨서 그려주고 있다 (동영상 참조)
3. 쉐이더 PS 에서 SV_Target 관련이 있다
4. RenderTarget(RTV), DepthStencil(DSV) 역할 및 해석 (RS처리 할때 RTV, DSV가 나옴)
RTV : 실제로 화면에 그려주는 역할, 최대 8장까지 그려준다
DSV : 깊이 관련 값만 가지고 있으며 실제 화면에 그려지지는 않는 값이다.
공통 :
1. RTV, DSV는 Texture2D로 값을 이용해서 사용을 한고 OM에서 둘의 값을 합쳐서 출력을 한다
2. OM에서 RTV와 DSV에서 병합을 할때 픽셀 값이 정확하게 1:1로 매칭 되어야함
3. RTV와 DSV는 생성 및 지울때도 동시에 써줘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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