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DirectX 3D_(구)

47_Mrt

컴맹학자 2021. 10. 1. 21:35
728x90

쉐이더 파일


실행

 


보충

더보기

1. MRT : RTV를 여러개를 만드는 명칭 이며 1개의 파이프 라인으로 여러가지 효과를 만들때 사용
2. 여러장의 RTV 지울때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DSV 1장으로 그리기 때문에 반복문 밖에다 DSV는 1번만 CLEAR

3. 46 쉐이더 내용을 여러개 합쳐서 2가지 이상 효과를 만듬

 

 

 

핵심

더보기

 

1. PreRender 에서 메인 rtv의 정보를 따로 그려줄 3장의 rtv에 값을 넘겨줌 

-> 초록색 박스 정보값을 빨강색 박스 영역 rtv에 값을 넘겨줌

 2. 쉐이더 파일에서 해당 rtv의 정보를 뒤에 시메틱 영역의 번호에 맞게 각각 넣어줌

3. PS 단계에서 각각의 RTV값을 따로 따로 처리 해주고 출력

 

'DirectX > DirectX 3D_(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49_GaussianBlur  (0) 2021.10.01
48_Blur  (0) 2021.10.01
46_PostProcessing  (0) 2021.10.01
45_RenderTarget  (0) 2021.10.01
44_Geometry  (0) 2021.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