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DirectX 3D_(구)

48_Blur

컴맹학자 2021. 10. 1. 21:41
728x90

쉐이더 파일


실행

 


보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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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주변 픽셀값을 중간 (평균) 값으로 만들어 사용 해서 흐리게(뿌옇게) 만들어주는 기법

2. 단점

->주변 인접한 픽셀이랑 평균값을 내야하는 범위가 클수록 처리하는 속도가 느려짐 (흐려질수록 반복문을 많이 돌려야함)
->자기 중심 기준으로 8방향으로 섞이기 때문에 부드럽게 섞이지가 않음

빨강색 기준으로 8방향을 평균 값으로 내야 하기 때문에 범위가 클수록 처리 하는양이 많으므로 느려진다

 

3.RaialBlur : 중앙 기준으로 뻗어나가는 Blur 효과 
->쓰이는곳 : 초고속 이동, 시간 느리게 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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