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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1. EnvCubeMap을 이용해서 6면에 각각의 카메라를 심어줌

빨강색 선이 카메라의 방향
2. 각 6면에서 비춰지는 rtv 정보를 토대로 씌워줄 Mesh에 찍고 있는 그림을 렌더링
3. 반사, 굴절 사용 해서 조금더 거울에 비춰지는 효과 추가
->Fresnel 방정식 : 반사 + 굴절 합쳐진 계상 방식
쓰여지는곳
감시카메라, 거울 용도
단점
실시간 6개의 카메라가 찍힌 rtv 정보를 계산을 하면서 Mesh에 씌워지기 때문에 느려진다
보완
1. PreRender 에서 불필요한 정보를 rtv에 정보를 넣지 않고 사용
ex) 쓸모없는 오브젝트 및 지형을 뺀다
2. 써야 하는 곳에서만 잠깐 사용 하는 방식으로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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