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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행
실행 2
보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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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41_Billboard 원리를 이용해서 카메라(플레이어) 바라봄
2. 파티클 : 시간차를 두고 Texture가 그려지는데 입자 형식으로 그려줌
3. DSV 관련 쉐이더 옵션 건들어 줘야 하는데 IA -> VS -> RS -> PS -> OM 파이프 라인중 에서 RS 관련
RS단계에서 처리하면 Texture2D 형태로 RTV, DSV가 나오는데 용도가 다름
RTV : 색상 정보 값이 있고 PS단계를 걸치면서 렌더링
DSV : 깊이 정보 관련의 값만 가지고만 있음
OM에서 RTV, DSV값을 합쳐줌
여기서 DSV값을 조절해서 사용을함
4. 자세한 내용 : https://copynull.tistory.com/2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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