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DirectX 3D_(구)

40_AreaLighting(2) SpotLight

컴맹학자 2021. 9. 4. 22:53
728x90

쉐이더파일


Framework -> Randers(폴더) -> Lighting.cpp 수정


실행


보충

더보기

PointLight와 다른점 : 조명이 나가는 방향, 조명의 Angle(각도) 가 있어야함

 

보충 Gizemo 관련

더보기

Gizemo : 개발자용 SRT조절 할 수 있게 해주는 UI 관련
https://github.com/CedricGuillemet/ImGuizmo

Gizemo 관련 수정 사항
Framework -> Gui.cpp, h (Gizemo와 ImGui 관련 충돌 때문에 수정 해야함)
Framework -> Window.cpp -> MainRender() 함수 내에 있는 ImGui 관련 수행 관련 변경
Framework -> Randers(폴더) -> Gizemo.cpp 생성

 

Gizemo는 안해도됨

 

'DirectX > DirectX 3D_(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42_Weather  (0) 2021.09.07
41_Billboard  (0) 2021.09.05
40_AreaLighting(1) PointLight  (0) 2021.09.01
39_NormalMap  (0) 2021.09.01
38_Emissive  (0) 2021.08.22